본문 바로가기

비범한 리뷰/예민한 미각

속초 교동 맛집 순대국 맛집 먹자골목 중앙 순대국 솔직 후기

속초 교동 맛집 순대국 맛집 먹자골목 중앙 순대국 솔직 후기

옆구리 터질듯한 순대의 유혹 '중앙 순대국' 

 

 

 

안녕하세요 ;^D

비범한이지혜입니다.

 

 기분 좋은 목요일이네요. 왜냐면 내일은 금요일.

내일 모레는 토요일. 소리벗고 팬티질뤄허~~~

 

기분도 좋고~ 배도 슬슬 고플 시간이니,

한국인의 소울푸드 '순댓국' 맛집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속초 교동 순댓국 맛집 '중앙 순대국' 입니다.

교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중앙 순대국은
인스타그램 푸딘코(foodinkorea)에서
인생 순대국이라고 추천해주셔서
게시물보고 먹으러 속초까지 갔습니다.


교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중앙 순대국

 

속초 교동 중앙 순대국

 

설레는 맘으로 중앙 순대국 입성!

들어가자마자 꽤 큰 홀이 있었고,
직원분은 두명 계셨어요.

전화를 10통도 넘게 했는데 안받으시더라구요..
점심 직후 시간이라 직원분이 몇분 안계셔서

엄청 바쁘셨나봅니다. 휴무인줄알고 심장 바운스😭


어떤 메뉴가 있는고 ?

 

속초 중앙 순대국 메뉴

 

 메뉴판 봐도 배고픕니다.. 또르르
김치 순대국밥, 모듬 순대국밥
두가지를 주문했습니다!


 

중앙 순대국 기본 반찬

 

먼저 밑반찬이 정갈하게 나오는데요.
깍두기, 김치, 야채(양파,고추,마늘), 다데기,
된장, 새우젓까지.
딱. 깔끔한 밑반찬 구성입니다.
저는 이런 식당을 매우매우 사랑합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구성이죠.

 개인적으로 김치보다는 깍두기가 더 맛있더라구요.


충격적인 비주얼

 

김치순대국

 


맛과 동시에 빠질 수 없는 비주얼.

꽤 충격적입니다. 형형색색  곱네요.
정말 먹기가 아깝네요.. 는 접어두고
마구마구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입소문 타는데에는 이유가 있는법.
원래 속초 현지인 맛집인데,
sns로 유명세를 타면서
점점 손님이 많아지고 있다고 하네요.

 .
.
먹을때마다 씹히는 김치가 별미입니다.
다진마늘과 들깨가루, 양념이 미리 넣어져서
나오는데 참 깔끔합니다.

게다가 부속고기도 수북수북 쌓여있어
줄지 않는 양이 절 더 만족시켰습니다.
너무 많아서 다 못먹을 정도.. 인데 전 다 먹었네요^^


모듬 순대국밥 호로록

 

모듬 순대국밥

 

 

 아바이순대+일반순대+김치순대= 모듬순대국밥
모듬순대국에는 고기가 따로 들어있지는 않습니다.
대신 순대와 부추 및 파가 많이 들어있어요.

저는 해장국 마니아로, 수많은 해장국을 먹어본터라
입맛이 까다로운 편입니다. 🤣
특히 잡내, 비린내 이런거에 엄청 민감해요.
잡내 감지기라고 해도 될 정도입니다ㅋㅋㅋㅋㅋ

그치만 역시 속초는 순대인가요?
잡내가 1도 안났습니다.
기본 아바이 순대, 일반 순대, 김치 순대 모두요!
야채가 들어가있어 아삭씹히는
식감이 일품이였어요.


터질듯한 순대 비주얼

 

부속고기가 짱짱해

 

 부속고기 한번 보세요.
밑에 가라앉아서 사진에 다 담아내지 못했지만,
완전 혜자스러움 👍🏻

 


이모 여기 소주 한병이요 !

 

속초 중앙 순대국 김치순대국+모듬순대국밥

 

 
비주얼 짱짱하죠? 👍🏻
중앙 순대국 칭찬해~~~~
맛과 멋 모두다 사로 잡은 속초 교동 맛집입니다.
완전 해장술에 제격이에요. 비록 전 먹지는
못했습니다만... 흔들릴뻔^^


끝없이 나오는 부속물,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비쥬얼
+ 깔끔한 맛. 속초 먹자 골목에가면
무조건 가봐야 하는
속초 교동 맛집 중앙순대국입니다.

속초에는 중앙순대국이라는 상호가
많으니 잘 찾고 가셔야 합니다.

음식은 다소 늦게 나오는 편이였어요.
그치만 여행간김에 급할거없으니 느긋하게~
잘 먹고 왔습니다 :)


 

 


주소 및 전화번호
강원도 속초시 먹거리5길 15(속초시 교동 964-5)
033-632-2860
.
.
.
속초 여행 가볼만한 곳,
속초 교동 맛집을 찾으시면,

맛과 멋 모두다 사로잡은
중앙 순대국 방문 어떠세요?
.
.
.
#비범한이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