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범한 리뷰/예민한 미각

양평 서종면 한옥 베이커리 카페 이영자 추천 하우스베이커리(Haus bakery)

양평 서종면 한옥 베이커리 카페

이영자 추천 하우스베이커리(Haus bakery)

 

영자언니의 빵지순례. 양평 '하우스베이커리'

 

 

 

 

 

 

안녕하세요 ;^D
비범한이지혜입니다.

쨍한 햇빛도, 활짝 핀 꽃도
마음이 살랑살랑 설레는 요즘이네요:)

여러분들께 맛도, 분위기도 모두
충족시켜드릴 수 있는 카페를 추천드릴게요.

바로 양평군 서종면에 위치한
한옥 베이커리 카페
'haus bakery' 하우스베이커리 카페에요.

양평에는 유명한 스팟이 참 많죠.
특히 양평 두물머리 가셨다가 다들 이카페로
많이들 오시는거 같아요.


 

 

한옥 베이커리 카페 하우스 베이커리

 

 

 

양평의 하우스베이커리는 원래도 유명했지만
전지점 참견시점에서 이영자님의 카페 맛집으로
방송 탄 이후로 더욱 더 문전성시라고 하네요:)
영자언니는 우릴 실망시키지 않죠 ㅋㅋㅋ
빵지순례의 필수코스라고 불리는 이곳
Haus bakery 하우스 베이커리 입니다.

한옥 카페 정말 식을 줄 모르는 인기죠😎
저는 이번년도 초에 다녀왔는데요,
아주 사람들이 바글바글했어요.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는..

 

 

 

이영자 추천 카페 하우스베이커리

 

 
맨 안쪽으로 들어가면 메인 건물이 나옵니다.
메인건물인 본채 외에 몇개의 별채들도 있구요,
특히 온돌방이있는데 아늑한 분위기가
인상적이였네요👍🏻

한옥의 인기는 역시 고즈넉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나오는거죠~
이렇게 고즈넉한 곳에서 편히 먹는
커피와 빵은 완전 사랑입니다❤️


빵지순례 스타트

 

 

 

특이한 하우스베이커리 빵들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이쁜 빵들~
너무 귀엽고 빵빵했어요 ㅋㅋㅋㅋㅋ
홀린듯 트레이에 마구마구 담았다가..
일행이 제지시켜줌 ... 심했나봐요..

 

딸기가 콕콕

 

 
보기만 해도 한입 베어물고 싶어지는 빵들
크로와상에 상큼한 딸기가 콕콕 박혀있네요😎👍🏻

 

 

앙버터는 앙먹어야쥐

 

 

 날보는거뉘...? 픽해달라고 쳐다보는것 같아요
(그래서 고름.. ㅋㅋㅋㅋㅋㅋㅋㅋ)

앙버터를 앙! 물고있는 귀여운 크로와상.

 

 

싱싱한 야채 크로와상

 

 

야채를 품고있는 크로와상.

아주 맛나보였습니다. 고를걸..먹을걸 ㅠㅠ

 

피넛 케이크

 

 

 때깔보세요👏🏻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ㅠㅠ

 

 

여러종류의 케이크

 

 

 싱싱한 과일로 토핑된
케이크도 있고, 달달한 초코 케익도 있어요~
하나같이 다 너무 맛있게 생겼더라구요.
식후 간건데.. 왜 다 땡기는거지?ㅋㅋㅋ
역시 밥 배 따로, 후식 배 따로는 사이언스^^?

 

 

 

과일 케이크

 

 

 케이크 위에 있는 과일들도
정말 싱싱하더라구요~
역시 빵지순례 하우스베이커리~~


 

 

블루베리 치즈케이크와 앙버터 크로와상

 

 사람들이 너무너무 많아서
겨우 자리를 잡았네요 😢
커피 빵 먹기 힘둘두아~~~
블루베리 치크케이크와 앙버터 크로와상
그리고 마끼야또, 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가격대가 있는 편이에요. 그래서 무턱대고
막.. 사셨다간 사오만원 금방 쓰겠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돈이 아깝지 않은
양평 하우스베이커리 한옥 카페입니다.

 

 

앙버터 무서워..

 

 

 앙버터 크로와상 첨엔 귀여웠는데
자꾸 보니까 이제 좀 무섭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충격쓰..
케이크 왜이렇게 맛나요?
괜히 베이커리 맛집이 아녔어요.
특히 저 앙버터 무서운 앙버터 크로와상~!
다른곳은 엄청 달았던 곳이 많았는데,
양평 한옥 카페 하우스 베이커리는
저어어얼대 과하게 달지 않았어요!
제가 먹은 앙버터중에 최고!
내사랑 앙버터.. 테이크아웃해올걸 ㅠㅠ
빵순이인 저는 또 빵을 마시고 왔네요.?ㅋㅋㅋ

그치만 커피는 ..... 그냥 무난 무난^^;

양평 서종면에 위치한 한옥 베이커리 카페
'하우스베이커리' 카페는
생각보다 빵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는데요,
하나하나가 큼직큼직하니 먹음직스러웠어요.
침떨어지는 비주얼~~💜


정원 포토존에서 한컷쓰

 

아름답도다

 

 

 해가 지고 밤이되면 정원에 LED 숲이 펼쳐져요!
아름다운 포토존에서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네요. 저도 빠질 수 없죠잉😎


위치

 

 

 

 


주차
고객들로 붐비는데, 주차장은 좁았어요.
입구 기준 왼쪽은 포장 주차장, 오른쪽은 비포장 주차장인데

발렛파킹 해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발렛비는 2,000원이였어요.

그런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 우왕좌왕
느낌이.... ㅠㅠ 발렛받으려면 오래기다려야해서
그냥 직접 주차했어요~ 이게 더 빠름 ㅠㅠ

운영시간
평일 10:30~20:00
주말 09:30~21:00이니
시간 잘 보고 가세요!

요새 코로나로
벚꽃 드라이브를 많이 가신다 하죠?

요즘처럼 설레는 날씨에
서울 근교 드라이브+하우스 베이커리
어떠세요?

.
.
.
#비범한이지혜